본문 바로가기
태국여행

완전 좋았던 파타야 인터컨티넨탈 타이 마사지 (아이 동반)

by tao 타오 2023. 1. 28.
반응형
아이와 함께 했던 타이 마사지 후기
in Pattaya Intercontinental resort



이른 저녁 수영을 하다가 급! 마사지를 가야겠다고 생각하고 달려가서 한 자리 남은 걸 예약했어요. 아이들이 어리고 잘 떨어지지 않아서, 또 일정이 어떻게 변경될지 모르다보니 미리 예약할 수가 없었거든요. 9시에 문을 닫는다고 해서 풀장에서 밥을 시켜서 아이들 밥을 먹이고 달려갔습니다.

아이가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거나, 기다릴 수 있다거나, 아이가 없다면 꼭 미리 예약해두세요:)


이런 저런 바디 제품들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몸의 컨디션과 집중적으로 케어받고 싶은 부분을 체크합니다. 아이들을 돌봐줄 수 있으니, 편히 받고 나오라고 스텝분들이 말씀해주셨지만 아이들이 떨어지지 않아 룸으로 데리고 들어갔어요. 컬러링 할 수 있는 프린트물들과 색연필들도 주셨고요. 정말 친절하셨어요.


패밀리룸도 있으니, 가족이 방문하실 분들은 미리 패밀리룸으로 예약하셔요❗️타이 마사지는 베드가 아니라, 바닥에 놓은 매트 위에 누워 진행하기에 아기가 같이 옆에 누워있을 수 있어요.

아이들이 조금 크다면 같이 키즈마사지를 받아도 됩니다.
이 룸은 바닥 매트 2, 침대 2, 의자 2 과 테이블이 있는 큰 방이었어요.



스텝 분들의 배려로 아이들은 이렇게 그림 그리고, 한 번씩 제 옆에 왔다갔다하면서 앉아있었어요. 덕분에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서 행복했던 시간이었어요. 육아맘에게 마사지는 사치인 것.. 파타야 인터컨티넨탈 호텔로 가시면 꼭 패밀리룸에서 가족끼리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요!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