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국여행

태국 방콕 아이랑 갈 만한 곳 : 요요랜드 YoYo Land

by tao 타오 2023. 11. 13.
반응형

 

방콕 아이랑 갈 만한 곳 : 요요랜드, yoyo land

 

 

방콕 요요랜드, yoyoland 위치

 

📍 시컨스퀘어 4층에 위치

 

요요랜드 · ชั้น 4 อาคาร ซีคอนสแควร์ Srinakarin Rd, Nong Bon, Prawet, Bangkok 10250

★★★★★ · 놀이공원

www.google.com

 

2세, 6세 아이랑 방문한 요요랜드, yoyoland 후기

 

✔️ 현금결제만 됩니다. 꼭 현금 준비하세요.

✔️ 주말은 사람이 너무 많아서, 대기 줄이 길어요. 주말은 꼭 피해주세요.

✔️ 실내 놀이기구들이 있지만, 엄청 넓은 키즈카페 느낌이예요.

✔️ 아이들 마실 물이나 간단한 음료는 들고 가시는 게 좋아요.

✔️ 방콕 메가 하버랜드 >>>> 요요랜드 입니다..

✔️ 한달살기 정도 하면, 시간내어 가볼 것 같아요.

 

 

 

방콕 통로에서 투숙 중이던 저는, 호치민으로 돌아가는 날(토요일이었음) 급 요요랜드로 가기로 결정했어요. 이 결정은.. 옳지 않은 결정이었다는 점 먼저 밝히면서.. 후기를 써보겠습니다. 하지만 아이들은 좋아했습니다. 껄껄.

 

시컨스퀘어는 진짜 방콕에서도 아주 구석탱이에 있었는데요.. 거리(시간)+퀄리티 생각하면 굳이.. 근처에 없다면 가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 (이것은 저의 진심입니다.) 마지막 날 위치 고려도 안 하고 아무 생각없이 간 제가 잘 못 한 거죠.. 주말이라 차도 엄청 밀렸고, 통로에서 1시간은 걸린 것 같아요. 그렇지만 (베트남에서 어디를 가도 주말에 줄을 미친듯이 서진 않거든요.. 하하..) 아이들이 정말 좋아했어요.:)

 

시컨스퀘어 몰 내부

 

 

시간이 촉박해서 돌아볼 틈 없이 서둘러 4층으로 올라갔어요. 방콕은 정말 어느 몰이나 규모가 큰 것 같아요. 베트남이나 호치민은 다 규모가 작은데 말이예요. 찾으려고 애 데리고 걷는데 이 조차 쉽지 않은 여정이었습니다.. 

 

 

 

yoyoland 가 보이자마자 달려가기 시작했어요. 식당가에 위치해 있어, 밥을 먹고 가거나 놀고 나와서 먹기는 좋을 것 같았어요 :)

 

 

 

주말을 피하시라고 한 이유예요.. 입장부터 줄을... 정말 많이 서 있더라고요. 결제라인이 달랐는데, 현금결제는 조금 줄이 빨리 빠졌어요. 카드라인이 있지는 않고, 현지 결제 수단이었나..? 카드결제는 안 되고 현금만 되요. 꼭 현금 챙기셔요!

 

 

 

종일 입장권이 199바트! 평일에 가면 사람도 없고 신나게 뛰어놀 고 좋을 것 같아요. 가성비 키즈카페! 하지만 주말은 입장줄부터 대기줄까지 줄이 엄청 났어요. 현금 진짜 꼭 챙기세요.. 저는 현금이 없어서 탈탈 털었어요..

 

 

 

레고랜드마냥 이런 모형 건축물도 있었고요.. 

 

 

 

일부 놀이기구는 유료로 운행되요. 전 현금이 없어서 무료만 태웠는데도 괜찮았어요! 평일이었다면 진짜 신나게 놀았을 것 같아요.

 

 

 

어린아이들이 놀 수 있는 실내놀이터 공간도 따로 있고요. 사람이 너무 바글바글해서 저는 들어가지 않았어요. 다양한 놀이시설과 트램폴린도 있어서, 한가한 시간에 가면 정말 뽕뽑고 올 것 같았어요. 투숙하는 곳이 근처다/ 이주 살기, 한달 살기 정도 한다 하면 추천하는 코스예요. 굳이 시간내어 멀리 갈 정도는 아니었거든요..

 

 

 

이런 사파리 열차도 있어요. 기차를 타고 전체 한 바퀴를 돌고, 터널 안에는 가짜 동물들이 있어요 :)

 

 

 

이걸 아이들이 좋아하더라고요. 실제 운영하는 배가 4대 정도 밖에 되지 않아 (멈춰있는 기구가 있었어요) 줄을 엄청 서야한다는 단점이 있어요. 거의 40분 서 있었던 거 같아요. 애도 한 자리 서있으려니 힘들고 저도 힘들고.. 후.. 앉을 곳도 없거든요. 오히려 롤러코스터 (6세 7세 가능, 105cm인데 됐어요!) 가 줄 서는 시간이 얼마 되지 않았어요.

 

페이스북에 정보가 올라오니 보시고 가면 좋아요:)

꼭.. 굳이 여행 일정이 짧고 거리가 멀다면 가지 않는 걸로 (하하)

 

 

https://www.facebook.com/yoyolandseaconsquare/

 

로그인 또는 가입하여 보기

Facebook에서 게시물, 사진 등을 확인하세요.

www.facebook.com

 

반응형

댓글